목적: 기관 간 관계를 강화하고 협력 가능성을 모색하며 ASEM 시장 진출 프로그램을 소개하기 위함
날짜 및 시간: 2026년 3월 17일 화요일 | 17:30 – 21:00 WIB
장소: 지원 갈비 한식당, 자카르타
GICC:
- 김희순 (디렉터)
기타 기관 :
- 정진용 (KITECH)
- 정의민 (KTC)
- 이재우 (KT&G)
- 정영섭 (SSG/BTC)
- 박노정 (이노비즈 협회)
- 이충현 (ASEAN-ROK S&T)
- 우동혁 (KTR)
- 켈리 한 (PT. Dunia Marketing Buddy)
안건:
- 향후 협력 강화를 위한 기관 간 관계 및 소통 강화 논의
- 각 기관의 주요 활동 및 진행 상황 공유를 통한 협력 가능성 검토
- ASEIC의 ASEM 시장 진출 프로그램 소개 및 목적 설명
- 해당 프로그램 추진에 있어 GICC의 역할 논의
- 프로그램 실행을 위한 기관별 협력 가능성 및 지원 방안 검토




